커뮤니티·동호회

자유게시판

야생마 (안산) 코스 탐사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야생마 원조 작성일08-04-27 11:26 조회127,718회 댓글67건

본문

 야생마 농장(서안산IC) 에 새로운 오프 코스가 A,B,C,D,급의 다양한 코스가 개설 되어 있읍니다 .  1km의 긴코스와  악마의코스, 지옥의 사자, 통나무 넘기 등 다양항 코스가 개설되어 있읍니다 . 97춘천 잼버리 대회 이후 왕년의 출전 매니아 들은 연락을 주세요 . 동호인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  야생마의 농장이니 염려는 용접해놓고  주말농장에서 키운 무공해 야채로 삼겹살은( 10인분) 한정 책임짐, 방문시 사전연락주실거죠 (코스안내등) 3대이상 조건이고, 구난과 수리문제로,  그러나 시동을 꺼트리지않코  완주하면 야생마 주말농장에서 상품증정도 있읍니다  야생마 오프코스 를 깔보지 말고 각오를 할것...   몸이 근지러운 동호인들  안산이면 가까운 거리이니 놀러오세요. 011-261-6034 초보자는 코스답사 견학 차원 오세요

댓글목록

4L™님의 댓글

4L™ 작성일

글의 내용으로 보면 순정코스는 아닌가봐요.<br />
흑흑. D급수준이 순정수준인가요?

바다님의 댓글

바다 작성일

새로운 코스가 생긴거 같아 기분좋네여..^^

야생마님의 댓글

야생마 작성일

오늘다녀간 5대의 동호인수고 ...  A급코스를 한대도 통과 하지몾 하여 좀 그럿네.......

야생마님의 댓글

야생마 작성일

D급 이라고 흑 흑 거리지 말고 도전해 보시죠 D급도 초보자급은 나닙니다.

야생마님의 댓글

야생마 작성일

D급이라 깔보면 큰코 .....  한번 도전해보시라니깐요.

트라우마님의 댓글

트라우마 작성일

찾아보고 싶은 맘이 막생기네요!!!^^

4L님의 댓글

4L 작성일

느낌상 카이런 순정으로는 매우 험란한곳이라 생각드네요.<br />
구경삼아 언제 가봐야겠네요.<br />
안산 어디쯤인가요?<br />
대충 약도또는 네비주소라도 알려주시면 잠시 짬날때 장소라도 확인하러 가고싶습니다.<br />
가까운곳에 코스 생겨소 좋네요....^^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막땡길때 들르면 탈날지도 모르니 마음좀 가라않히고 한번 와 보시라니깐요 35" 가 아니면 d하고만 놀아야 하고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서안산IC(고속도로이용시에) 표 정산하고 전방우측100M에 세워 전화....<br />
 주의사항 흉보거나 욕하면 들립니다 . 서안산 IC 입구 고속도로 진입학전에 간이 토스트 매점에서 물어보면 자세히 안내해줄겁니다 .

우드님의 댓글

우드 작성일

하하하 야생마 원조님...모든 오프로더의 이글거리는 아드레날린을 자극하십니다...^^<br />
꼭한번 가보고 싶어요~^^<br />
걍 32로 통과나 될려나 모르겠네요...^^<br />
야생마 원조님의 열정이 부럽습니다...^^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오늘 11대 2팀이 다녀같는데 2대 퍼졌고 A급코스 발악을 하고 통과 를 안산팀이 해냈읍니다. 우드니도 한번 훌코스를 통과 해야지요 연락주세요.

재바리님의 댓글

재바리 작성일

임도코스.....나뭇가지 부러지는 소리가 대박이더군요....^^;;<br />
32이라도 전후락이나 LSD랑 사이드바만 있음 즐길만 합니다..<br />
다만 롱바디는 쪼께......ㅋㅋㅋㅋㅋㅋㅋㅋ<br />
하여간 잼나는 코스였습니다. 야생마님께서 한팀이 통과 했다고 포크랭으로 코스 다시 만든다고 하시던데....... 기대 됩니다~~ㅋㅋ

TITAN님의 댓글

TITAN 작성일

오노~ ;; 시간되면 한번 들려 구경좀 해볼까 했는데 코스를 다시 만드신다면.. 다 힘들어 지는거 아닙니까? ㅋㅋ 이번주중으로 함 들려봐야겠네요.. 참 글구 우드국장님 연락처좀..ㅋㅋ 핸펀 바꿔서 연락처 잊어버렷네여..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정규코스이탈 변칙 운행으로 반칙통과로 불인정 , 어쨌던 밤늦게 까지 수고 , 다음에 어림없을껄 , 삐딱 선을 타지말고 내기하기.....  운전실력들은 1급인정, 특히 롱바디...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반칙통과로 코스를 작살....  다시 손봤는데 어림도없지, 어제 두대는 잡았지 겔,구코,오늘저녁이되었는데도 인수를 않해갔는데 애마는 주인을 기다린다.... 방명록에 전화번호가 있으니 와서 화인요, 오실때는 필히 사전전화  요망....

마린보이님의 댓글

마린보이 작성일

야생마님 어제 다녀왓던 안산시화팀 마린보이 입니다 <br />
<br />
재미나게 보냈어요 이번주에 한번 더 갈수 잇으면 갈께요 <br />
<br />
클럽 엠에서 이번주 모임 한다 던데 즐거운 모임 가지세요

베트남우드님의 댓글

베트남우드 작성일

울,,,귀여분 베이커리꼽하기국장이 최강코스라는 이야기를 어젯밤에 들었네요...^^?...ㅋㅋㅋ<br />
애셍마원조님...정말 멋진 분이 십니다....^^ 물론 제스팩으로는 힘들겠지만 차 망가져도 기분은 좋을듯 합니다....^^<br />
차 망가지면 고치면 되죠....ㅋㅋㅋㅋ^^? 야생마원조님의 열정 존경합니다...^%^<br />
글구 2.5톤타이탄 트럭 국장님....<br />
보고싶어요......근데 저의 저나 번호를 모른다니......ㅜㅡ 앞으로 4.5톤복서로로 아이디 바꾸세요...ㅜㅡ

저스트님의 댓글

저스트 작성일

4월 29일(화)...<br />
찾아뵈었던...<br />
클럽 아그...서경의 저스트라고합니다...<br />
팔뚝만한 나무를 아작내면서...<br />
브레이크 연장호스마져 파열...<br />
공도주행 불가로...<br />
갤로퍼가 외박 중이네요...^^<br />
4월 30일(수) 가려 했는데...<br />
말일이라서...<br />
못 갔습니다...ㅠㅠ<br />
5월 1일(목)...밤에...<br />
전철을 타고서라도...<br />
갑니다...^^<br />
<br />
멋진 코스...<br />
열어주셔서...<br />
백골난망입니다...!!!<br />
<br />
꾸벅~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A.B.급 대폭수정 악마의 무덤이 생겼음 후진없다,살아서 나오라 아니면 해체 밖에 없다. 도전자 신청받음.놀러와 야생마의 특별코스로 ,이번주말은 외출이라  안됨시롱

타워님의 댓글

타워 작성일

멋진코스인것만은 틀림없겠군요.^^ 왕 궁금...?!! 함 견학하러 가겠습니다.ㅎㅎㅎ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이번주3-5일까지(토에서 월) 휴가를 떠나 코스를 안내할수 없읍니다 다음주에,,,,죄송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최강 코스(베이커리님평가 조금은 더했게지만) 에서 200%더 보강 했으니 꿈도 꾸지 말아야 할껄`````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차종이 궁굼.... 아이 쇼핑은 제한이 없음, 이번주는 외출중....

허뚱님의 댓글

허뚱 작성일

겔로퍼33전후락이면 진입가능할까요...가능하다면 한번 찾아뵙고싶습니다...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최상급인데 더이상 설치할게 없잖아요 윈치는 있을거고 도전을 안하면 애마가 섭하다지 그러나 악마의 입은 쉽지않다는 겆을명심 ,,, 이번주 3,4,5일은 삼가  야생마는 출장중......

허뚱님의 댓글

허뚱 작성일

다음주에 연락드리고 찾아뵙겠습니다...일요일오전에 찾아뵈도 괜찬으실련지요...가능하다면 연락드리고 찾아뵙겠습니다...무인지대 허뚱이라고합니다...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죄송 사전에 약속된 알정이라 허뚱님의 일정을 허비하게 되서,,,,,,<br />
다음주에는 훌코스,,,,,,  <br />
 통과를 할런지는 장담을 몾하지만 <br />
그날은 아마도 3-5팀이 올겆 같으니  시간약속 일정애 신경을,,,,<br />
현쟤시간 은  영덕,,, 댸게 맞이 끄냬주냬요 안산에서 봐요

물소님의 댓글

물소 작성일

허뚱아 가서 간좀 보고 와라....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허뚱님하고 함께 오시지요 새로운젊은 피들의 혈기 왕성한 도전정신을 보고십네요 , 성공여부는 미지수지만 ,,,,,  물소님에게 직접 간보기를 간청하옵나이다. 물소 님에  악마의 입을  탈출하는 장면을 참고 삶아 금년 경주대회의 난이도를 결정해야 겟읍니다.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2008년 도에 야생마 코스에서 왕년의 매니아들을 초청해서 정식 경주대회를 치룰 예정입니다 춘천,<br />
용인,몽산포 양각산 등지에 빠짐없이 참가 하신 팀들 연락좀주시고 경주에대한 조언을,,,,,,,,  가라도스,암디나가,케티맥,포바이포,레드울푸,j.m.c,대구무쏘,겔로퍼,대전팀등등,,,,, 동남풍,록커, 등등 연락줄거쥬  011-261-6034(안산)

드라곤님의 댓글

드라곤 작성일

물소야 형이 구경가마! 응원해주마

드라곤님의 댓글

드라곤 작성일

허뚱아 형이 구경가마 물소랑 화이팅해라 ㅋㅋ

도끼님의 댓글

도끼 작성일

물소 화이링!~

랜드쿠루져님의 댓글

랜드쿠루져 작성일

혼자 함들려보면 어떤가요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악마의 입에다 물을 넣어놓으면 바로머드  물소가 놀기에는 제격 ,,,,  <br />
그러나 나오는건 마음대로 않됨시롱.....<br />
일단은 와 보시라니까....연락을 사전에 주니는겆은 잊지는 마시고,,,,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도끼님의 날좀 보고싶은마음이 마구마구,,,,,,사진자료로만 ,,,,<br />
 야생마의 악마의 입에 들어가 직벽타기는 요령,관성 없음,  오직 힘+인내=탈출<br />
꼭 도끼님의 탈출을 보고말거야 관중이 많음더좋고,,, 다음 경주대회의 난이도결정에 참조되,,,,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왜 말리겠읍니까 구경오는데 랜드는 코스를 절대 들어갈수가 없음 <br />
뼈가 뿌서지고 내장이 찢어지는 소리, 고통을 감내해야 할테니까, <br />
놀러오세요 1200그루에서 쏫아져 나오는 정화되 맑은 공기도있읍니다.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몽고천막15동<br />
 야영장 1500 제곱미터 주차장50대(승용기준)<br />
매니아기준 없음 (아무대나 숲에쳐박음됨)<br />
무공해 쌈(상추,치커리,인삼상추,쑥갖,양상추,신선초,머우,미나리,돈나물,등,등)<br />
 켐푸화이어를 위한 통나무및 화목대량준비,,,,<br />
가족과 놀러와서 야영도즐기고 오프도 즐기고,,,,<br />
쌈거리는 있으니 내용물만가지고오면되,,,.

인호님의 댓글

인호 작성일

오프인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군요<br />
전 무쏘롱바디라 페쑤 ㅎㅎ<br />
하지만 너무가까우니 구경한번 갈랍니다 <br />
드라곰님도 구경간다는데 저도 낑궈줘 ㅎㅎ<br />
서안산이면 10분거리 ㅋㅋ

비룡™님의 댓글

비룡™ 작성일

4월 29일(화) 찾아뵈었던~<br />
클럽 아그 서경의 비룡™(롱바디) 입니다~<br />
연초에 언더카바~ 사이드바~ 전부 제거 하였는데~<br />
다시 장착하고 싶을 정도로 정말 즐거웠습니다~ ^^/<br />
퇴근무렵 준비없 찾아가~<br />
사모님께서 준비해주신 맛난 저녁까지 먹고 왔네요~<br />
다시한번 찾아 뵙겠습니다~ ^^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10분이면 어디? 시흥 ,안산,뭈이면 절대로 않됨시롱 <br />
아이쇼핑은되고, 홀로와도 오카이 10명이상오면 야영에서 <br />
왜정때의 사륜자료 스라이드 영상자료도 보여줄수 잇는데,,,,,,,<br />
가슴뛰때 일단 와보시라니깐요.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후한점수를 줘서 땡큐,,,,<br />
비룡님의 방명록 서명은 1쪽 선두에서 오래토록 보관될 겁니다.<br />
남의 음식 칭찬해쥐 복받을껴,,,,,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애마의 2박3일의 외박은 도전의 신선한 명분,,,,<br />
그러나 재도전의 코스 통과는 지나간 추억이 될뿐 ,,,<br />
이제는 어림도 없지롱,,,.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허뚱 ,드라곤, 물소,도끼 , 무지 보고싶은 맘<br />
팍팍 드네요 꼭 와줄 거죠  통과 여부는 미지수 ,,,그러나 통과 할거라 밑슴,,,,,

드라곤님의 댓글

드라곤 작성일

ㅎㅎ 환영 해주시니 고맙습니다. 저는 운전이 서툴러서 구경만 해야겠네요 드라이버는 허뚱이나 물소가 하구요 암튼 조만간에 놀러 함 갈께요...

FJ클럽짱님의 댓글

FJ클럽짱 작성일

곧 저희 FJ크루저클럽에서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A나 B코스 정도로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http://www.fjcruiser.co.kr

님의 댓글

작성일

넘 큰소리 아닌가,,,,,<br />
지난주 험로 주행 차들이  단 한대를 제외 하고는 ,<br />
모두  락이 나갖 거들랑,,,,<br />
각오 하시라고요<br />
토요일 쯤 폰 줄거 죠.

풍유님의 댓글

풍유 작성일

불을 지피시네..ㅎㅎㅎ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몾믿음 일단 와 보시라니까<br />
야생 동영상, 사진계시판을 보시고<br />
풍유님 야생마만이 질주 들판을 아시는가,<br />
오실때는 야생마를 잠재울만한 소화기를 준비,,,,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오늘 도전자 한대 잡았읍니다.<br />
홴,쬬인트, 밑숀미미,라지에다,바디사이드, <br />
이정도면 중상인데 부속 현지 조달정비후 재도전 <br />
도전정신은 일품<br />
방문 ,야영 ,오프, 모두 좋은데 연락좀 필히,<br />
부탁합니다.<br />
오늘 현재 방문자8대

FJ클럽짱님의 댓글

FJ클럽짱 작성일

오늘 야생마 코스에 찾아뵈었습니다만 장대비를 만나 완전히 스타일 구겼습니다. ㅋㅋㅋ 야생마님~ 오늘 정말 감사했습니다. 빠진 저희들 구해주시느라 중요한 약속도 미루시고~~~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안산은 가까우니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클럽짱 싸이언SCION 이였습니다.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오래만에 오프다운 기분이었읍니다.<br />
덕분에 기분좋은 하루였읍니다.<br />
날씨도 분위기를 뛰어주고<br />
긴장의 하루 오랜시간 추억으로 남을 겁니다<br />
담엔 어림도 없읍니다.

쏠져그린님의 댓글

쏠져그린 작성일

야생마님 안녕하셔요? 주말 늦은 밤에 찾아갔던 오프로드스쿨에 쏠져 입니다. ^ㅡ^<br />
<br />
늦은시간인데도 반갑게 맞아 주시고 좋은 여건 갖춰 주셔서 고맙습니다.<br />
<br />
승합차를 가져가서 코스에 도전 해 보지 못했지만 담엔 꼭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br />
<br />
코스 진짜 잘 만드셨더군요... 간만에 피가 솟구치더라구요.ㅋㅋ<br />
<br />
근데 농장에서 오프튜닝한 타우너로 저질오프 해도 돼는지 궁금합니다.<br />
<br />
허락해 주시면 함 만들어 볼라구요.. ^ㅡ^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코스칭찬해주는 예의도 있군요,<br />
코스 눈요기만 앴으니 얼아나 감질날까<br />
18일에는 크르져 두대를 가뒀다가 3시간동안 몸으로 오프,,,<br />
비는오고, 번개치고 차는 미끄러져 쳐밖히고, 비맞아 춥기는하고 <br />
아 ,,,, 죽같더만, 누구라고 밝히지는 몾하고 <br />
요즘 사진계시판에 제일 잘뜨는 ,,,,<br />
그래서 3대 이상 오라고 했는데,,,, 결국에는 야생마의 온몸오프를 했지요<br />
 어쨎거나 야생마의 코스를 탐사를 와는데,,, 크르저도 왔는데 타우너면 어떶우 3대  이상,,,,

FJ클럽짱님의 댓글

FJ클럽짱 작성일

FJ 크루저도 장대비가 오는 진흙탕에서는 아무 힘을 못쓰더군요. 4,000cc 가솔린 엔진도 아무 소용이 없더군요. ㅋㅋㅋ 오히려 죽을 힘을 쓰니 흙속으로 파고 들기만 해서요. ㅋㅋㅋ 저는 야생마 원조님이랑 같이 무대뽀 윈칭에 여념이 없었던 싸이언SCION 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아이구~ 일요일날 비 쫄딱 맞으면서 고생한 것을 생각하면 아직도 죄송합니다. ㅋㅋㅋ 아무튼 저희는 롱바디라 야생마 원조님의 무시무시한 코스는 아무래도 조금 버거울듯 합니다. ㅋㅋㅋ 코스 좀 넓혀 주세요. 롱바디들도 갈수 있게 말이지요. ㅋㅋㅋ 악마의 입은 너무 좁아요~~~~ ㅋㅋㅋ 아무튼 안산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귀한 사유지를 오프로드 동호인에게 개방해 주신 호의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제일 잘나가는 멋쟁이 노신사들 된통 혼났지요?<br />
비를 맞고 추위에 떨고,,,, 싸이언님은 미끄럼을 타며넘어 지며 엉덩방아 찓는겆은 볼만한 장면인데,,, 혼자만 봐서 아쉽,,,, 싸이언님 뒤데후 (일명 엉덩이) 괜찬은지 궁굼,,,,  험로는 않 된다고했잔아요.  임도라도 맑은날 마음 단단히 먹고 완전무장, 담에 재도전의 기회를 드리겟읍니다. 무공해 채소 드시러 오세요. 가족과 함께 다니시는게 보기좋습니다. 야생마 코스 너무얕보면 안되죠 그래도 왕년에,,,,, 암반,험로는 맨겆으로 돌려보낼수는 없죠,상처가 있어야죠 상처만큼 성숙해진다지요 노신사님들과 함께 놀러와요,,,,

불타님의 댓글

불타 작성일

야생마님 안녕하세요. 비 억수로 내린날 캠핑한 불타예요.. 방갑게 맞아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코스를 함 도전해보고 싶은데 같이갈 사람이 없네요 나중에 사람 모이면 함 찾아뵙게씀다^^^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정말죄송 단잠을 설치게해서 조용한 시간을 보내려 찿았을텐는데 ,,,,, 카메라땜시 자리를 못떠나서,,또,MTB,땜시도,또 모처럼의 단비도 억수로,,, 업친데 덮친격인가, 담에 오면 절대정숙 필수 지킬께,,,, 가뭄에 단비를 몰고 오면 길조라지불타에게도 좋은 일이있기를,,, 야영도 했으니 도전도함 해야지, 그날 FJ크루져가 혼났지, 비에 미끄러지는데는 힘이필요없더군, 비맞은 야생마도 감기로 열좀올랐지 전화 하고 놀러와 커피한잔 하자고요 야영장 주전자에 끌여마시는기분 짱,,,,,,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다음 주말까지 야생마는 드넓은 광야를 달리려 농장을 비웁니다. 오프로드존님,불타님,등등등 연기를 시켜 죄송 여행을 다녀와서 켐푸화이어를 하며 한 밤중의 차 한잔 ,,,,,,  지구 반대에서도 소식은 들을수 있읍니다. 그럼 있다있다 봐요,,,,,.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미안히여 오프존님 불타님의 코스 탐사요청을 여러번 맞추지몾해서<br />
야생마가 엄청 멀리 여행을 해서그만 ````<br />
어제 왔음니다.<br />
다음주에 들린다고 했으니, 그때나 봐야겠네 야생마도 엄청 기대되<br />
무공해 상추쌈 준비해놀께  전화 줄꺼죠.

도미굴님의 댓글

도미굴 작성일

6월11일 코란도 두대 가지고 찿아 갔습니다 야생마님께서 친절하게 코스안내도 해주시고<br />
저녁도 푸짐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br />
가까운 주변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기분좋은 일인듯 합니다. 담에는 윈칭없이 자력으로 <br />
한번 달려 볼랍니다~~~~~~~~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과찬에말씀 담엔 33끼고 험로에도전을 임도타고 오프했다고하기엔 쫌~~~~~<br />
연락하고 오기요.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오프존 !<br />
 백두산님 이하 회원님,전원 여러분 정말 고생만땡~~<br />
단합심 한번 최고 다리가 부러져도오는성의 더 무엊을 볼께 있을까?<br />
전리품을 다가져같으니 백미러둘 데후,락, 상처가 넘큰가벼,백두산님 지나는 길 있음~~~<br />
켐코드 사진 다운받고십음 연락요~~~다시보니 배콥 빠짐~~~~

블랙이글님의 댓글

블랙이글 작성일

안녕하세요~!충청지역에서 오프하는블랙이글이라고 합니다...우연히 이글을 보게되어서 글을 올리네요<br />
저희는 충청지역팀오프 팀이고요 시간내서 한번찾아가고싶습니다 좀전에 통화는했지만 궁금한게 있어서 글올리네요 저희팀은 천안과서산에 주로활동을 하고요 주말에 한번미리연락해서 가고싶어지네요<br />
31부터 35까지셋팅이 되어있고요,전락,후락 ARB,윈치까지는가지고있습니다 <br />
재밌게 가서놀고 맛나는 음식먹고와야겠네요 토요일날가게되면 근방에서 숙박을하고 일요일아침에 코스탐방을 해야될거 같아요 완주도해야하고요  ^ ^암튼 미리연락드리고 가겠습니다.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충청도라? 나도멍청돈디, 산지는 청주 여기는 개인농장이고 다른팀은 야영을 하고들 가는데 브랙이글계획은 ~~~~  일단야생마 코스에 들어오면 잡힌다는 생각을 잊지말겆, G,M,J,R,A,O,등등등~~~~<br />
엄청 견적나왔으니까. 지난주도~~~~~. 여까지 왔다 엄청 따치면 어쩐댜아.  31은 임도만타고 , 35전후락은 한번 해볼만한디, 지난주 오프도 데후하나 갖는디, 그래서 오프아닌가벼, 깨져도 가는게 오프맨 이지,농장에서 무공해 상추쌈이 날잡아잡슈하니, 오슈, 완주? 김치국이될지 다섯번째통과 차량이될지는  그때가서 정하자고요, 블랙인지 화이튼지 냉큼오슈!<br />
첮번째글에 찾아오느길이 있으니 ~~~~ 서안산IC나와 100미터 전화 , 이상지나면 손해남~~~

쏘야™님의 댓글

쏘야™ 작성일

안녕하세요...<br />
야생마님....<br />
오프존이 아니고 오프로드존 입니다..^^<br />
<br />
그날 민폐만 끼치고 왔네요...^^<br />
삼겹살에 쐬주가 쵝오 였습니다... <br />
<br />
취미는 취미일뿐<br />
<br />
닦고..<br />
조이고..<br />
기픔치자..<br />
<br />
구럼<br />

야생마 원조님의 댓글

야생마 원조 작성일

멎져 멎져요, 근데 처녀맘은 총각이 알아준다는데, 내가 왜 오프로드존을 모르겠는가,<br />
알아 알아! 로드자라도 덜치면 얼마나 졸까 해서~~~~~ 독수리를 꼭 꺼내서 이렇게 해야 션한겨~~~~, 아 게보린생각난다.  아 이망신살. 그나마 칭찬이 하나있으니 참아야지 백두산님이하 모두들 <br />
 협심 은 일등, 고생들 많이~~~~ 빨강 랭글러 상황 발생에서 후진으로 떨어지는 용기는 대단했음.<br />
그날 5KG은 빠졎을껴. 땀을 비오듣 쏟았으니, 오프하는 매니아들의 개성이 모두 공통은 ,도전,    정복, 이지. 처음으로 97년도 춘천경주대회 스라이드 자료 공개 한겨. 담에는 켐프화이어 하면서  머드까지 해보자고 확실히 잡아야지, 놀러와~~~~~~~~~~~~  야생마!